위원회소개
조경공사업안내
관련법령
자료실
알림광장
home > 게시판 > 공지사항
제목 2022년 하도급대금직불실적신고(2021년도 하도급대금직불실적) 안내
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22-03-24 17:20:20

2022년 하도급대금직불실적신고(’21년도 하도급대금직불실적)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 시스템 오픈일정 :’22.3.11(금) ~ 4.15()

2. 서류 신고(접수기간 ’22.4.1() ~ 4.15()

3. 접수 방법 우편 또는 방문제출(신고 기간내 도착분에 한함)

4. 제출처 본회(비회원), 각 시도회(회원사)

5. 신고 방법

① 신고안내시스템(http://siljuk.cak.or.kr접속로그인

② 메인화면 '하도급대금 직불실적신고

③ '신고서 작성클릭

④ 프로그램 결제

※ 결제시 입력한 배송지로 교재(책자)를 발송하여 드립니다.

⑤ 신고서 작성 후 확정(4.1부터 확정 가능)

⑥ 출력후 증빙서류와 함께 서류제출(우편 또는 방문제출)

 

☆ 문의처 정보관리실 하도급대금직불신고 평가팀(☏ 02 - 3485 - 8353 ~ 4)


이전글 건설기계 연식제한 자제 및 지도감독 요청
다음글 [2022년도시평] 2021년도 재무제표 관계서류 등 신고 안내 (2차 실적신고)